|
굉장히 초보라서 뭘 어찌해야할지 몰라서요ㅠㅠ;;
전에 5 쓸때는 아무탈 없이 썼었는데
포맷하고 새로 설치해서 쓰려고하니 ( 예전에 쓰던 코드와는 다른 패키지파일입니다 )
빌더의 업데이트상의 잘못인지, 패키지 파일의 잘못인지도 잘 모르겠구요
암튼.
디버깅을 하는데 Break Point가 한줄씩 밀립니다.
정확하게는 한줄 앞으로 잡아야 Break가 걸리구요.
관련된 모든 패키지 파일들 컴파일도 다해봤는데도;; 고쳐지지 않네요
컴파일 빠드린것이 있을수도 있겠지만;;
무슨문제인지 아시는분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