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in폼이 active되었을때도 main폼에 맨 앞쪽에 오는게 아니라
sub폼이 main폼 앞쪽에 보이게 하려면?
2007로 했을경우에는 아무코딩도 해주지않아도 되던데..
2007 이하 버젼에서 아래와 같이 기능을 구현하고 싶습니다.
[상황]
-SDI 로 어플리케이션이구요
-main폼이 있구, 독립된 sub폼이 2개이상 Show로 떠 있는 상황입니다.
[원하는바]
-main폼이 active되었을때도 main폼에 맨 앞쪽에 오는게 아니라
sub폼이 main폼 앞쪽에 배치되어있게 하고 싶습니다.
-sub폼끼리는 active된 폼이 앞쪽에 오는게 맞구요
- stayontop은 아닙니다.
다른어플리케이션은 active 될때 얼마든지 앞쪽에 올수 있어야 하니까요
SetWindowPos로 메인폼과 sub폼이 active/deactive/wm_poschanging 때
hwndInsertAfter를 조작하면서 아무리 해봐도 깔끔하게 안되네요
마우스 클릭으로 active를 바꿀때는 크게 문제없이 되는데..
[안될때]
- 메인폼이 minimize되었다가 복구될때..
- 메인폼의 caption을 잡고 폼을 움직이다가 놓았을때..
이런경우에는 잘안되네요.. 쩝쩝..
2007(delphi2007 또는 c++builder2007)에서는 이기능을 어떻게 구현했는지 알고싶고
그이하버젼 ( 현재 c++Builder 6.0 과 delphi7사용)에서 구현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좀 부탁드립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