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275] Re:test.dat 파일을 만들어서 스트링 id , pw 저장했다 읽어오고 싶습니다.
kylix [] 1728 읽음    2008-04-25 23:38
암호화를 하지 않으면 DB에 적든 INI파일에 적든 test.dat파일에 적든 열어서 볼 수 있는것은 마찬가지입니다.

암호화를 하지 않으면 어차피 데이터는 우리가 눈으로 볼 수 있는 아스키형식이고 이걸 텍스트포멧으로 적든 바이너리포멧으로 적든 똑같은 데이터를 적습니다. 이렇게 적은 것은 메모장에서 읽어보면 똑같습니다.

흔히들 바이너리 포멧으로 뭔가를 쓰면 사람이 읽지 못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쓰는 컨텐츠가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아스키코드라면 텍스트형식으로 쓴것과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DB나 ini 파일의 경우
: 파일을 메모장이나 기타 Database DeskTop 에서 열어서 볼수 있어서
: 보안 기능이 없습니다.
:
:
: File 관련해서  잘몰라서
: test.dat 파일을 만들어서
: read , write를 하고 싶습니다.
:
:
: TIniFile            *pIni; 이용하지 않고
:
: test.dat  바이너리 형식의 파일이 없을 경우 생성 하고
: id/pw 입력하고
: 읽어 오는 것좀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3270 test.dat 파일을 만들어서 스트링 id , pw 저장했다 읽어오고 싶습니다. 구윤태 1250 2008/04/25
53275     Re:test.dat 파일을 만들어서 스트링 id , pw 저장했다 읽어오고 싶습니다. kylix 1728 2008/04/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