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항상 많은도움 받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VC 를 사용해보지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디버깅중에 소스를 수정하고 제목의 기능을 수행하면
재 컴파일후 자동으로 전 상황까지 수행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잘 이해가 되지 않지만..
필요한 이유는 프로그램이 순차적으로 어떤 상황까지 실행되고
디버깅중 소스를 수행하고
다시 그어떤 상황까지 다시 연출해야하는것이 시간도 많이
걸리고 어려워서 그렇거든요
두서없이 질문드렸지만.. 정리하면 제목과 같습니다.ㅜ.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