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왕 .. 이런 재미는거 어디다 쓰실려구 ㅋㅋ
int LEDSequ[4];
int iIndex;
폼생성시()
{
LEDSequ[0] = 1;
LEDSequ[1] = 0;
LEDSequ[2] = 1;
LEDSequ[3] = 0;
iIndex = -1;
}
버튼클릭()
{
iIndex = 0;
}
타이머이벤트()
{
if(iIndex > -1){
if(LEDSequ[iIndex] == 1){
LEDOn();
}else if(LEDSequ[iIndex] == 0){
LEDOff();
}
iIndex++;
if(iIndex == 4) iIndex = -1;
}
}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버튼에 Led가 달려있어서 신호를 주면 불이 들어오게 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려 하는데..
:
: 조건은 버튼을 누르면 1초후에 불이 들어왔다 1초후 불이 꺼지고 다시 1초후 불이 들어오고 다음 1초후에는
:
: 불이 완전히 꺼지는 형식입니다...
:
: 가르침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