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241] Re:CopyFileEx 에 관하여
장성호 [nasilso] 2447 읽음    2008-04-23 23:27
글세요....
정확한 원인은 잘모르겠지만....
한두가지 생각을 얘기해보면..


생각1.  탐색기에서 경로를 찾는데 시간이 오래걸리기 때문이 아닐까?

탐색기로 원하는 폴더에 찾아서 열어놓은후에 CopyFileEx를 실행해보세요
탐색기로 파일을  찾아가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까?
그후에 CopyFileEx이나 탐색기에서 파일을 옮기나 크게 차이가 나지 않을것 같은데...

생각2. SHFileOperation 함수는 어떨까요?

SHFileOperation함수는 Shell함수로써 탐색기에게  파일을 복사 명령을 주면
탐색기가 파일을 복사하게 되죠

그냥 참고만...

그럼..



마귀마귀 님이 쓰신 글 :
: CopyFileEx를 이용하여 네트워크에 있는 파일을 복사를 하고 있습니다.
:
: 그런데 속도가 너무 느리게 나옵니다.
:
: 원래 속도보다 3~4배 정도 느린것 같은데 왜 느린지 좀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
: 제가 직접 위치 찾아가서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면 빠르게 나오거든요
:
: 부탁드려요

+ -

관련 글 리스트
53240 CopyFileEx 에 관하여 마귀마귀 1754 2008/04/23
53241     Re:CopyFileEx 에 관하여 장성호 2447 2008/04/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