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234] Re:idHTTP 링크에러가 뜨는 이유는...
박지훈.임프 [cbuilder] 1720 읽음    2008-04-23 17:11
인디9에서 TIdHTTP::Get() 함수의 두번째 인자는 TStream인데, 인디10에서는 두번째 인자가 TidStream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렇다고 이 TidStream이 새로운 뭔가는 아니고, Win32에서는 그냥 TStream입니다. 인디10에서 닷넷 지원을 위해 컨디셔널 컴파일을 이용해서 TidStream이 닷넷에서는 다른 클래스를 가리키도록 하기 위해 이런 방식을 쓴 건데요.

해보지는 않았지만, 아마 두번째 인자 fs를 (TidStream *)로 강제 캐스팅을 해서 넘기면 될 듯 하네요. IdObjs.hpp 헤더를 인클루드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빌더6 Indy9로 작업한 것을 2007 Indy10으로 바꾸고 있는데, 이런 에러가 뜹니다..
:
: [ILINK32 Erro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fastcall Idhttp::TIdCustomHTTP::Get(System::AnsiString, const Classes::TStream *)' referenced from E:\PROJECT\MYWORK\LAUNCHER\DEBUG_BUILD\FORM_DOWN.OBJ
:
:
: TFileStream *Fs;
: Fs    = new TFileStream(DestList[i], fmCreate);
: HTTP_Update->Get(SrcList[i], Fs);
:
: Fs를 없애면 에러가 안나는데, Fs를 넣으니까 에러가 뜨네요.. Indy9로 작업할 때는 문제 없었는데요.. 왜 그럴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3225 idHTTP 링크에러가 뜨는 이유는... DoyongID 1635 2008/04/23
53234     Re:idHTTP 링크에러가 뜨는 이유는... 박지훈.임프 1720 2008/04/23
53239         Re:Re:아.. Id가 붙어 있었군요.. DoyongID 2073 2008/04/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