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버전은 서드파티 컴포넌트를 IDE에 설치할 수 없는 버젼입니다.
사용하려면 동적으로 생성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대신 사용상의 제한을 둔 것이기 때문입니다.
절망과 광끼 님이 쓰신 글 :
: Graphics32는 Turbo C++ 2006(무료) 에서는 사용 못하는건가요?
:
: GR32 package install하려고 하니
: "This version is not licensed to load third-party components of IDS addins."라고 나오는군요...
:
: Turbo C++ 2006에서 사용가능한 방법 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