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망치님 짱 ~~~~~
망치 님이 쓰신 글 :
: K.David 님이 쓰신 글 :
: : 왕 초보가 고수님들께 인사드립니다.
: :
: : c++ 6 빌더 를 사용하고 있는데.. 2007로 업그레이드 해볼까 해서 테스트 중인데.
: :
: : 기존 6.0에서 잘 돌아가던 프로그램 2007에서는 라이브러리를 연결 못한다고 에러 가 자꾸 납니다.
: :
: :
: : 고수님들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꼭 도와주세요.
:
:
: 첨부된 파일을 쓰시면 될겁니다.
: 버젼 잘 체크하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