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nExec("C:\Test.txt", SW_SHOW);
조각발 님이 쓰신 글 :
: 1. 경로를 찾아서 코드내에 집어 넣어 실행시키는 함수요..??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C:\Test.exe 를 실행해라!!
: }
:
: 2. 혹시 커맨드 창띄워서 명령어 입력 후 엔터 치는 방법두 있을까요??
: 2-1. 커맨드 창에 바로 쓰기랑
: 2-2. 버튼 클릭하면 윈도우키 누르고-> R 누르고 -> cmd 치고 엔터 -> text.exe를 프롬프트에 쓴 후 엔터..
:
: 머 이런식으루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