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157] [질문] Translation Manager에서 에러..
땅주인 [heaven2] 1140 읽음    2008-04-17 14:06
TranslationError.jpg 134.4KB Translation Manager의 에러..
다국어 버젼을 준비중입니다.

Language 추가해서 언어 변환 하려고 Translation Manager를 열으니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네요.

Form에 ComboBox를 사용했는데.. Item 몇 개를 Static하게 박아 놓았구요(Design Time에서),
해당 Form을 열으면 메러 메세지가 나오는데.. 해당 Control를 지우고 다시 해도 마찬가지이네요.

"Error reading cbGender->Items.Strings:Cannot create form. No MDI Form are currently active"
(이런 에러)

성별을 지정하는 ComboBox인데..같은 Form에 다른 ComboBox가 있는데 .. 얘만 유독 그러네요.
다른 Form에도 ComboBox를 썼는데..거기서도 마찬가지이네요. 다국어 버젼 쓰려면
ComboBox에 Item을 동적으로 넣어주어야 할 지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요..

어떤 에러인지 아시는 분들,...조언을 ... Please...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157 [질문] Translation Manager에서 에러.. 땅주인 1140 2008/04/17
53160     MDIChild 문제.. 땅주인 1175 2008/04/17
53159     Re:[질문] Translation Manager에서 에러.. 땅주인 1330 2008/04/17
53158     Re:황당..정말? 희얀한..증상..버그? 아? 땅주인 1457 2008/04/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