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만 요청하게 되네요...
질문은 버튼(Button1)을 클릭하면 특정키 (키보드 왼쪽의 ctrl와 숫자 1)를 누르는 효과를 주고자 합니다.
예를 들면
버튼을 클릭했을 경우 키보드의 " ctrl + C " 눌려 전체 복사를 한다든지 또는 " ctrl + V "를 눌려 붙여넣기의 효과를 주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윈도우 가상 키 코드를 보니까
키보드 왼쪽의 ctrl는 "VK_CONTROL" 이고 숫자 1은 "VK_1"인 것은 알겠으나 어떤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작은 팁이라도 부탁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