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uilder 고수님들 안녕하세요
질문 1) 다름아니라, 제가 개발 중에 DBGrid를 사용중인데여.
데이터를 겁색하여 그리드에 연결하여는데.. 실수형 데이터가 소수이하 자릿수가 제 맘대로
보여지네요.. DB에는 데이터가 이상없이 들어있고요.
이런 버그를 고칠 방법은 무어인지요?
도윰말을 보니.. DisplayFormat을 이용하면 될거 같은데요.. 사용법을 몰라서요.
빠른 답변 부탁 드려요
질문 2) ChartFX 라이브러리를 BDS2006에서 쓰고싶은데요.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요?
Import Component 를 사용해서 가져오기를 하면은 Component toolbar에 올라오지를 않네요
이걸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요?
환경은 WinXP, BDS2006쓰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