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106] Re:Re:TcppWebBrowser의 스크롤바를 안보이게 할 수 없나요?
김형기 [] 2078 읽음    2008-04-14 13:15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링크된 곳을 가보니 제가 없애고자 하는 스크롤바가 아닌 웹문서의 스크롤바를 없애는 방법인것 같네요...
첨부된 이미지를 보시면 왼쪽의 회색 스크롤바가 웹문서의 스크롤바고 그 오른쪽 밝은 하늘색 바가 아마도
컴포넌트의 스크롤바인거 같은데 옵션을 봐도 스크롤바에 대한것이 없네요....
웹문서의 크기를 맞추면 사라지는 오토 모드도 아니고 기본적으로 생기는데 어떻게 없애야 할지 막막하네요...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참조하세요
:
: http://www.delmadang.com/community/bbs_view.asp?bbsNo=3&bbsCat=0&st=C&keyword=WebBrowser&indx=196255
:
: http://www.swissdelphicenter.ch/en/showcode.php?id=1171
:
: 그럼..
:
: 김형기 님이 쓰신 글 :
: : TcppWebBrowser를 이용해서 웹페이지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봤는데요..
: : 컨트롤 올리고 Navigate를 사용하는 것만으로 완성 되어 버렸습니다...
: : 그런데 웹페이지의 스크롤 외에 TcppWebBrowser의 스크롤(하늘색 border 1짜리)이 생기는데요...
: : 이것을 없애거나 안보이게 할 수 없나요? 속성에는 안보이는데...
: : 검색 해봐도 다들 저 같은 문제는 없는것 같은데 어떻게 해결해야 되나요?
: : 다시 말씀드리지만 웹문서의 스크롤이 아닌 TcppWebBrowser의 스크롤을 없애고 싶습니다.
: : 도와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꾸벅

+ -

관련 글 리스트
53101 TcppWebBrowser의 스크롤바를 안보이게 할 수 없나요? 김형기 1174 2008/04/14
53102     Re:TcppWebBrowser의 스크롤바를 안보이게 할 수 없나요? 장성호 1201 2008/04/14
53106         Re:Re:TcppWebBrowser의 스크롤바를 안보이게 할 수 없나요? 김형기 2078 2008/04/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