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087] Re:하드웨어 가속 제어
Passion [rrr0303] 1833 읽음    2008-04-11 20:26
일단 윗부분  if(!(Reg->OpenKey(reg_key, false))) 로 변경하니까 가능해지네요.

또 다른 문제가 발생했는데 Windows XP Home Edition OS에 ATI Radeon Mobility 9600 그래픽카드를 쓸 경우

하드웨어 가속 제어 할수 있는 레지스트리 명입니다.

HKEY_LOCAL_MACHINE\SYSTEM\CURRENTCONTROLSET\CONTROL\VIDEO\{5A6DAC34-8C4A-4109-A8F2-C0EB79E7B588}\0000\Acceleration.Level

Acceleration.Level = 0  전체 가속

Acceleration.Level = 1 ~ 5

인데 레지스트리안에서 값 변경을 했는데도 바로 적용이 되지않네요.

속성 -설정 - 고급 -  문제 해결 - 하드웨어 가속 을 변경해서 적용을 눌러야만 변경이 되네요.

레지스트리 값 변경하고 디스플레이 하드웨어 가속 바로 적용해서 쓸순 없는건가요??

도와주세요 ㅡ.,ㅡ.;

+ -

관련 글 리스트
53069 하드웨어 가속 제어 Passion 1168 2008/04/10
53087     Re:하드웨어 가속 제어 Passion 1833 2008/04/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