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078]
Re:Re:초보자 질문입니다. 페인트 박스 상에 있는 파형(그래프) 의 좌표를 알고 싶습니다.
분숭사
[
mlj02
]
1159 읽음
2008-04-11
11:43
씁..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요, 헬퍼를 보니깐 비트맵의 픽셀로 나오던데요...
그럼 페인트 박스 말고 이미지로 그래프를 그려야 하는 건가요?
도저히 감을 못잡겠어요. 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3511
+
-
관련 글 리스트
53073
초보자 질문입니다. 페인트 박스 상에 있는 파형(그래프) 의 좌표를 알고 싶습니다.
분숭사
1108
2008/04/11
53076
Re:초보자 질문입니다. 페인트 박스 상에 있는 파형(그래프) 의 좌표를 알고 싶습니다.
지나가다...
1160
2008/04/11
53078
Re:Re:초보자 질문입니다. 페인트 박스 상에 있는 파형(그래프) 의 좌표를 알고 싶습니다.
분숭사
1159
2008/04/11
53074
Re:초보자 질문입니다. 페인트 박스 상에 있는 파형(그래프) 의 좌표를 알고 싶습니다.
civilian
1172
2008/04/11
53075
Re:Re:초보자 질문입니다. 페인트 박스 상에 있는 파형(그래프) 의 좌표를 알고 싶습니다.
분숭사
1130
2008/04/1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