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걱 ㅠㅠ;;;
죄송하지만 제가 델파이를 아예 볼줄 몰라서요..
가끔 가끔 몇줄은 이해가 가지만 이걸봐도 이해가 되지는 않네요...
civilian 님이 쓰신 글 :
: http://delphi.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del_tip&no=235
:
: 델파이용이긴 합니다만...
:
: 번외편 님이 쓰신 글 :
: : IP 보는방법을 이런식으로 해봤습니다. 여기까지는 동작이 잘 되는데요
: :
: : void __fastcall TForm1::Timer1Timer(TObject *Sender)
: : {
: : char S[100];
: :
: : in_addr inadd=ClientSocket1->Socket->LookupName("");
: : wsprintf(S,"%d.%d.%d.%d",inadd.S_un.S_un_b.s_b1
: : ,inadd.S_un.S_un_b.s_b2
: : ,inadd.S_un.S_un_b.s_b3
: : ,inadd.S_un.S_un_b.s_b4);
: :
: :
: : Label9->Caption = S;
: : }
: :
: : 그런데 저는 IP 2개(랜카드 2개) 다 보고 싶습니다.
: : 위 방법을 2개를 써서 해보니 한개의 IP만 잡히네요.
: : 위와 같은 방법으로는 2개를 잡을수가 없는건지
: : 안된다면 어떤방법으로 잡아야하는지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