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041] Re:Re:Re:폰트 포함 설치 하는법 좀..가르쳐주세요
보리 [] 1358 읽음    2008-04-08 09:08
Windows\Fonts  디렉토리에 사용하시는 폰트를 복사해 넣으세요...

jun 님이 쓰신 글 :
: 흠...Ms San Serif 폰트 쓰는데 그게 다른 피시에 없을까봐 그러는거예요~~
:
:
: Lyn 님이 쓰신 글 :
: : 윈도우즈에선 등록 안된 폰트는 사용 못 할텐데요 ㅡ.ㅡ;;
: :
: : Installer 에서 폰트를 설치 하시는게
: : jun 님이 쓰신 글 :
: : : 일단 하나의 폰트를 사용합니다..혹시 그 폰트가 다른 컴터에 없을 경우에 대비해서
: : :
: : : 프로그램 폴더 안에 폰트를 넣고 그것을 땡겨와서 실행 설정하려 하는데
: : :
: : : 어떻게 해야하나요??? 가르쳐 주세요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53036 폰트 포함 설치 하는법 좀..가르쳐주세요 jun 1303 2008/04/07
53042     Re:폰트 포함 설치 하는법 좀..가르쳐주세요 civilian 1416 2008/04/08
53040         Re:Re:폰트 포함 설치 하는법 좀..가르쳐주세요 jun 1352 2008/04/08
53041             Re:Re:Re:폰트 포함 설치 하는법 좀..가르쳐주세요 보리 1358 2008/04/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