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매일 도움만 받는 김훈입니다.
폼안에 노트북을을 이용하여 여러 화면을 현시하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입니다.
문제는 평상시 화면에서
이벤트가 발생시 다른 화면의 StringGrid에 고장을 표시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즉, 평상시 화면에 있다가 고장이 열개 발생되면
String Grid에 10개의 고장 목록이 있어야 하는데, 아무 내용도
없다가 강제로 고장을 발생시키면 11개가 한꺼번에 StringGrid에
현시한다는 것입니다.
제가 좀 설명이 부족한 것 같은데,
종합하면
일반 화면이 있고 StringGrid 화면이 따로 존재하는 데,
일반화면에 있다가 StringGrid로 가면 지금까지 발생한 Event에
대하여 표시하지 않다가 StringGrid화면에서 Event가 발생하면
한꺼번에 StringGrid에 현시한다는 겁니다. 즉 StringGrid상태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나두면 문제가 없는데, 일반화면에서 StringGrid화면
최초 진입시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부분에 대하여 경험이나 제가 잘못하는 부분이 있으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김훈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