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 님이 쓰신 글 :
: 제가만들려는건 오토마우스처럼 다른프로그램에서
: 키가눌러지면 함수실행시키려고하거든요
: 뮤처럼 프로그램시켜놓고 뮤를실행시킨다음
: F5를누르면 스킬을 사용하게되는 그런프로그램이거든요
: 후킹해야된다는데 후킹을 어케해야될지 전혀모르겠습니다
: dll프로그래밍 은어느정도 하겠는데 후킹을 어떻게처리해야할지
: 모르겠어요
: 어떻게 알려주실분없나요?
콤퍼넌트나 dll로 등록해서 키보드나 마우스를 읽어낼순 있지만
최근의 대부분 온라인게임은 키보드해킹방지툴이 깔려서
이런것을 깔면 게임키보드프로텍트에서 걸립니다
하드웨어 장치를 쓰는게 좋으실듯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