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래피오 님이 쓰신 글 :
: 485통신중에 클라이언트 PC의 상태값을 전송해야 합니다.
:
: 통신의 이상유무, PC의 이상유무, 모니터 이상유무 3개의 데이터를 전송할때
:
: 이상유무를 알기위해 PC에서 어떤 값을 불러와야 하나요?
:
: 즉, PC에 이상이 있는지 없는지 데이터를 알아야 합니다.
통신이상유무는 보낸값의 응답이 맟으면 이상없는것이고
pc도 이상발생시 통신이 안될터이니 이부분을 체크하세요 또는 에러메세지가 화면에 떠 있나 보시고
모니터는 에러메세지가 없다면 알수없습니다 p&p 로 케이블 빠진것 정도는 알수있겠죠..
os가 정지하거나 죽은 경우는 상태를 알수없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