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두 빌더 초보입니다.. 얼마전 저도 dll 만들어 봤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헤더파일안에
extern "C" __declspec(dllexport) void dASDQWDASD();
이런식으로 정의하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초보 님이 쓰신 글 :
: 파일첨부해놨어요 컴파일까지되도록 파일다넣어둿어요
: 자구 어드레스 어쩌구하면서 에러가나요
: dll컴파일은 제대로됫는데
: 호출하면자꾸 어드레스어쩌구하는데 자꾸막혀요
: 답답해죽겠네요 F9 F10번누르면 동작해요;
: 머가잘못됬는지 모르겠어요 라이브러리가 않읽어진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