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980] Re:StringGrid에서 Cell 높이 변경 질문입니다.
civilian [civilian] 1581 읽음    2008-04-01 17:38
http://www.delphi3000.com/articles/article_4389.asp?SK=listBox

핵심은 입력된 데이터가 WordWrap이 적용되어서 몇줄이나 되는지

미리 파악하는 것입니다.

델파이 코드지만 그리 어렵지 않은 코드니 쉽게 이해하시리라 생각됩니다.

봄바람 살랑살랑 님이 쓰신 글 :
: 스트링그리드에서 멀티라인으로 데이터를 출력하고 있습니다.
:
: 각 Row의 내용에 따라 높이가 달라져야 해서 (그리는 당시에 결정됩니다.)
:
: OnDrowCell 함수 내에서 설정해 줘야 한다는 것도 알겠고,
: RowHeights 속성을 사용하여 설정한다는 것도 알겠는데,
:
: 멀티라인으로 출력되는 데이터가 몇 줄인지를 모르겠어요ㅠ
:
: 코드 첨부합니다.
:
: strGrid->Canvas->FillRect(Rect);
: DrawText(strGrid->Canvas->Handle, m_sDataInCell.c_str(), m_sDataInCell.Length(),
:           &Rect, DT_NOPREFIX|DT_WORDBREAK|DT_LEFT|DT_EDITCONTROL);
: strGrid->RowHeights[ARow] =
:
: 가르쳐 주시는 분께 무한한 영광이-

+ -

관련 글 리스트
52974 StringGrid에서 Cell 높이 변경 질문입니다. 봄바람 살랑살랑 1349 2008/04/01
52980     Re:StringGrid에서 Cell 높이 변경 질문입니다. civilian 1581 2008/04/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