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1. KeyPress에서 Key가 13일때 (Enter키 일때)
Lines의 Count를 세어보고 이미 10개이면 Key=0으로 해버립니다.
2. 그래도 Copy+Paste 하거나 WordWrap=true로 자동 줄바꿈이 되면
10줄 넘어갈수 있으므로 .. OnChange이벤트에서 10줄이상되는것은 Delete해버려야 되겠네요..
그럼...
한영 님이 쓰신 글 :
: memo컴포넌트를 사용할때 데이터를 쓰다가 엔터키를 눌러서 다음줄로 이동해서 데이터를 입력하고 뭐 그러잖아요?
:
: 근데 데이터를 10줄이상 입력하지 못하게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