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알고있기론 노키아에서 만든 심비언운영체제에서 모바일 프로그램을 구동 할수 있다고
알고있는데
제가 c++빌더6.0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을 C++Builder MobileSet을 이용하여 심비언운영체제가 들어있는
모바일폰에다가 넣을 수 있을까요?
그런데 C++Builder MobileSet 프로그램을 어디서 구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C++Builder MobileSet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볼랜드 회사에도 없어서요
그리고 C++Builder MobileSet구조는 c++빌더 6.0과 똑같나요?
자세하게 간단한 통신을 모바일폰과 하고 픈데 심비언이 탑제한 폰도 좀 알려주심 감사하구요
혹시 이프로그램을 경험하신분이 계시면 한수 배우고 싶습니다.
개인 레슨을 받고 싶습니다. 물론 제가 찾아가서 배울 용의도 있습니다.
꼭 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제 번호는 016-701-6887 이구요
꼭 고수님들의 답변과 연락을 간절히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