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936] 갑자기 아래와같은 에러가뜨면서 컴파일이 안돼요 ㅠ
도상곤 [youja2007] 1552 읽음    2008-03-28 23:43
[C++ Error] Project1.cpp(6): E2494 Unrecognized __declspec modifier
[C++ Error] Project1.cpp(6): E2275 { expected
[C++ Error] Project1.cpp(6): E2321 Declaration does not specify a tag or an identifier
[C++ Error] Project1.cpp(6): E2494 Unrecognized __declspec modifier
[C++ Error] Project1.cpp(6): E2092 Storage class 'extern' is not allowed here
[C++ Error] Project1.cpp(13): E2303 Type name expected
[C++ Error] Project1.cpp(13): E2121 Function call missing )
[C++ Fatal error] Project1.cpp(18): F1004 Internal compiler error at 0x54d161 with base 0x4e0000

아무소스안쳤는데도 이런 내용이 나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저장을 해보고해봐도 저런메시지가 뜨는거보면
제 빌더가 문제있는건가요?
아니면 컴퓨터가 문제있는건가요?
빨리 프로그램짜고싶어도 못하게됬으니 어쩔도리가 없네요 ㅠ...
재부팅도해봤구요
아무내용안쓴거 실행도해봤지만 안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2936 갑자기 아래와같은 에러가뜨면서 컴파일이 안돼요 ㅠ 도상곤 1552 2008/03/28
68726     Re:갑자기 아래와같은 에러가뜨면서 컴파일이 안돼요 ㅠ 송신영 1292 2012/12/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