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고하십니다..
회사에서 얼떨결에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중간에 맡게 되었습니다...
원래 비주얼만 좀 했고.(사실 책 없으면 암것도 못합니다.. 비주얼도..ㅠㅠ) 했다는 사실만으로
프로젝트를 중간에 맡았는데 회사 관리자가 프로그램도 비주얼 같다고... 해서 받았더니만
빌더로 작성된 거더군요..
사정이 있어서 그전에 이일을 진행하시던 분은 연락이 안되고 제가 대신 맡았는데 빌더의 B자도 몰라서
애태우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열었더니 T 뭐시기 뭐시기를 못찾는다고 계속 떠서 하나씩 하나씩 인터넷을 뒤져서 컴포넌트를
깔았는데 TwwDataSource ,TwwTable 이 두개는 정말 못찾겠습니다...
이 두개가 먼지 정말 궁금합니다..
도와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