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몇번 시도하다 포기하곤 했었는데...
혹시나하는 마음에 질문글을 올렸는데.. 마침 계시다 바로 답변을 주시네요. ^^
고맙습니다.
첨부 :
읍스.. 그런데 전 Standard 유저라.. 소스수정이 안되네요..
이런.. ㅠㅠ..
Fast Report에 포스팅해야겠네요..
civilian 님이 쓰신 글 :
: FastReport의 PDF Export가 CJK를 완벽히 지원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
: 델마당에 수정한 버전이 있는걸로 압니다.
:
: http://www.delmadang.com/community/bbs_view.asp?bbsNo=3&bbsCat=0&st=&keyword=&indx=399313&keyword1=&keyword2=&page=3
:
: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 현재 C++ Builder 2007과 Fast Report 4.5 버젼을 사용중입니다.
: :
: : 그런데 Fast Report에서 한글 출력시에 폰트의 charset을 그냥 DEFAULT_CHARSET으로하면 한글 출력이 이상없이 잘 됩니다. 그런데 PDF export를 시키면 acrobat reader에서 한글들이 다 깨져 나옵니다. 특수문자두요.
: :
: : 그리고 폰트를 ANSI_CHARSET을 사용하면 한글, 영문폰트 모두 리포트에서도 한글이 깨지네요. 물론 pdf에서두요.
: :
: : 아마도 컴포넌트 자체에서 pdf 인코딩시에 지원하지 않는것 같은데, Fast Report에서 pdf 출력시에 한글을 제대로 표현하기는 힘들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