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l프로그래밍하는데요
관련검색해봤는데요
함수만들고나서
extern 함수정의를 해야 사용가능하다던데요 어덯게정의하는거죠?
컴파일하면 에러메시지뜨더라구요 아마도 extern 정의가안되서그런거같은데
dll만드는방식 불러오는방식좀 쉽게 설명좀 해주세요
그냥 void a() 함수를 만들었다고치구요
int APIENTRY DllEntryPoint(...)
{
return 1;
}
int a(int a,int b)
{
int c=0;
c = a * b;
return c;
}
이렇게 만들었을때요 extern 정의하는방법과요
dll만들고나서
이걸 호출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위의 예제를 기준으로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그리고 dll에 폼도넣을수있다고 하던데요
폼은 어떻게집어넣는거죠? 질문이너무많은가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