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905] Re:비트맵 불러오기 예졔중 질문좀요
크레브 [kkol] 1703 읽음    2008-03-26 22:34
#include <Graphics.hpp>
추가해보세요

첫번째 에러 메시지 말고는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다 첫번째 원인때문에 뜨는 에러들이니까요


초보 님이 쓰신 글 :
: if (H == NULL) return;
:
: HDC DC = GetDC(H);
: /*26번라인 */ Graphics::TBitmap *wa =new Graphics::TBitmap();
: /*27번라인임*/ wa->LoadFromFile("angle.bmp");
: BitBlt(DC,0,0,800,600,wa->Canvas->Handle,0,0,SRCCOPY);
: 이렇게 소스짜서 패키지로만들려하는데요
: [C++ Error] Package1.cpp(26): E2090 Qualifier 'Graphics' is not a class or namespace name
: [C++ Error] Package1.cpp(26): E2379 Statement missing ;
: [C++ Error] Package1.cpp(27): E2451 Undefined symbol 'wa'
: 이런식으로에러나요 ;이것도 빠진게없는뎅 에러나공
: 변수지정안됫단말은 왜나오는지 ;이거만 고처지면
: 변수지정부분은된거같은데 왜틀렷는지 모르겟어요
: 머가틀렷는지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2903 비트맵 불러오기 예졔중 질문좀요 초보 1144 2008/03/26
52905     Re:비트맵 불러오기 예졔중 질문좀요 크레브 1703 2008/03/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