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892] 빌더 버전6에서 winsock2를 사용할때 오류가 발생합니다.
조상진 [mauri] 1347 읽음    2008-03-26 09:18
안녕하세요.. __);

이달 말로 개발 완료로 작성이 다 끝나서 최종 테스트 단계입니다.
그런데 오늘 컴파일 옵션을 지정을 해주던데요.

1) 데이터 경계를 1바이트로 설정
2) 로그 레벨을 최대로 설정하여 경고까지 모두 잡을것.
3) 코드가드 옵션을 모두 켜서 오류가 없는지 확인할것

이 3가지 였습니다.

그런데, 2,3번은 문제가 없었습니다만.
데이터 경계를 1바이트로 설정하니 단순히 클래스 생성하는 곳에서 릭이 발생하더군요.

TTCPConnSocket 이라는 통신 소켓이 있고, 이걸 아래와 같이.

TTCPConnSocket * g_pSocket = NULL;
g_pSocket = new TTCPConnSocket("127.0.0.1", 8080);

이런식으로 생성만 해도 오류가 발생합니다.

우여곡절끝에 원인을 찾아보니, 바로 winsock2의 문제인데요.
winsock2.h를 추가하고 winsock2의 이벤트를 사용할때 1바이트로 설정하면 오류가 발생하는 군요...ㅠㅠ;

어찌된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빌더 6에서 winsock2의 이벤트 구조체를 1바이트로 끊으려 해도 되지 않는듯 합니다.


우와.. 이거 이제와서 어떻게 대응을 해야할지 난감하기만 합니다..
떨렁 일주일여가 남았는데, 메인이 되는 모듈중 하나인 통신 부분을 이제와서 바꾼다는 것은 말도 되지 않고..

부디 경험 많으신 선배님들께서 조언좀 주십시요.ㅠ.ㅠ;;

심정같아서는 소스코드를 통채로 올리고 싶습니다만... 그러면 무료급식으로 콩밥을 먹을지도 모르니....;;


릭이 발생하는 상황을 만든 예제 코드를 올립니다.

빌더 컴파일 옵션에서 꼭 1바이트에 코드가드 옵션을 켜고 테스트 해 주십시요.

그럼 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죽겠습니다..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52892 빌더 버전6에서 winsock2를 사용할때 오류가 발생합니다. 조상진 1347 2008/03/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