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860] dbgrid의 선택한 다수의 레코드 프린트하기... 정말 모르겠습니다 ㅠㅠ
rrr [] 1229 읽음    2008-03-24 15:37
ms access mdb파일을 쿼리로 연결한다음 dbgrid에 뿌렸습니다.

그런다음 quick report로 프린트를 하려는데요

간략하게 프린트하기까지 과정을 보면..

ADOQuery1->ConnectionString =
        "Provider=Microsoft.Jet.OLEDB.4.0;Data Source="
        + ExpandFileName("C:\\CS_DB\\THW_CS.mdb");         // 우선 mdb파일을 연결하고

ADOQuery1->SQL->Text = "select * from SEC_S_LSI_Logic_Power_CSR";
                        ADOQuery1->SQL->Add("order By 순번");          // 순번 이라는 필드에 맞게 정렬을 하고

ADOQuery1->Open();

        DataSource1->DataSet = ADOQuery1;
        DBGrid1->DataSource = DataSource1;                               // dbgrid에 뿌립니다.

        Form4->QuickRep1->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1->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2->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3->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4->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5->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6->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7->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8->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9->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10->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11->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12->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13->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14->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15->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16->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17->DataSet = ADOQuery1;
        Form4->QRDBText18->DataSet = ADOQuery1;        
                                                                      // 폼에 quickrep을 올려놓고 그 위에 qrband를 올린후에
                                                                      // qrband의 밴드속성을 detail로 지정하고 qrband의 크기를
                                                                      // 페이지 전체에 꽉 차도록 늘렸습니다.
                                                                      // quick report에 문서양식을 만들고, 양식의 빈칸에
                                                                      // qrdbtext 컴포넌트를 올려놓고 쿼리와 연결하여
                                                                      // 데이터를 집어넣습니다. 즉, qrband 위에 qrdbtext를 올려놓은거죠.

QuickRep1->Print;                                                            // 그리고 프린트 합니다.

이렇게 했더니 프린트를 하면 dbgrid의 맨 위 레코드 정보만 출력이 되더군요.
그리고 출력이 끝나면 dbgrid의 레코드포인터는 가장 마지막 위치로 옮겨지구요.

제가 알기로는 qrband는 데이터의 숫자만큼 처리를 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왜 프린트는 맨 첫번째것만 될까요?
프린트가 끝난후 레코드포인터가 맨 마지막으로 이동하는걸 보면 qrband에서 데이터를 처음부터 끝까지 처리하긴 하는거 같은데...

제 생각에는 처음 프린트를 하고 qrband에서 다음 레코드 정보를 처리할때 정보를 처리만 하고 프린트를 안하는거 같기도 한데요.

qrband에서 정보를 처리할때 프린트가 되게 하면 될까요?

미치겠네요 진짜 ㅋㅋㅋ dbgrid에서 선택한 다수의 레코드 프린트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2860 dbgrid의 선택한 다수의 레코드 프린트하기... 정말 모르겠습니다 ㅠㅠ rrr 1229 2008/03/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