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851]
Re:subst 명령을 사용하라고 하시는데.. 어떻게 하는건지?^^;;
civilian
[
civilian
]
1177 읽음
2008-03-24
11:03
도스명령창에서
C:\subst z: c:\download\cbuilder
이렇게 씁니다.
c:\subst /?
하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김대정 님이 쓰신 글 :
: 제가 초보라 subst 명령을 어디에 가서 어떻게 적용할지 모르겠습니다..
:
: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겠습니까?^^;;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3026
+
-
관련 글 리스트
52847
C++ Builder 5.0설치시 에러가 생깁니다.
곰돌푸
1760
2008/03/24
52849
Re:C++ Builder 5.0설치시 에러가 생깁니다.
civilian
1487
2008/03/24
52850
subst 명령을 사용하라고 하시는데.. 어떻게 하는건지?^^;;
김대정
1233
2008/03/24
52851
Re:subst 명령을 사용하라고 하시는데.. 어떻게 하는건지?^^;;
civilian
1177
2008/03/24
52852
civilian님 감사합니다.
곰돌푸
974
2008/03/2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