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832] Re:컴파일 에러좀 봐주세요~~ㅠㅠ
초보 [] 3859 읽음    2008-03-21 15:00
) expected <--이건괄호닫기가빠저있음 이란뜻임 아니면괄호가 여러개있던가
이부분은 괄호의갯수를 한번보세요
Undefined symbol 'This'<-- 이건 변수지정이안됬을때나오는
에러임 확인하세요
iFont 형식이 IFont가아니라 TFont 가 아닌가요?
직접언언하신건지;이부분은 모르겟음;
Undefined symbol 'This'<이부분은 iFont 이문제만 수정되면되실듯

지푸라기 님이 쓰신 글 :
: [C++ Error] ocidl.h(3585): E2293 ) expected
:   [C++ Error] ocidl.h(4011): E2108 Improper use of typedef 'IFont'
:   [C++ Error] ocidl.h(4011): E2451 Undefined symbol 'This'
:   [C++ Error] ocidl.h(4011): E2293 ) expected
: 이렇게 에러가 났는데..
: 이전에도 났던 에러라
: 금방 잡을줄 알았는데
: 도저히 못 잡겠더라구요 ㅠㅠ
: 도와주세요~
:
:
: [C++ Error] ocidl.h(3585): E2293 ) expected
: 에러 소스
: virtual HRESULT STDMETHODCALLTYPE put_Charset(
:             /* [in] */ SHORT charset) = 0;
:
: [C++ Error] ocidl.h(4011): E2108 Improper use of typedef 'IFont'
:   [C++ Error] ocidl.h(4011): E2451 Undefined symbol 'This'
:   [C++ Error] ocidl.h(4011): E2293 ) expected
: 에러 소스
: HRESULT STDMETHODCALLTYPE IFont_put_Charset_Proxy(
:     IFont * This,
:     /* [in] */ SHORT charset);
:
:
: void __RPC_STUB IFont_put_Charset_Stub(
:     IRpcStubBuffer *This,
:     IRpcChannelBuffer *_pRpcChannelBuffer,
:     PRPC_MESSAGE _pRpcMessage,
:     DWORD *_pdwStubPhase);

+ -

관련 글 리스트
52830 컴파일 에러좀 봐주세요~~ㅠㅠ 지푸라기 1791 2008/03/21
52832     Re:컴파일 에러좀 봐주세요~~ㅠㅠ 초보 3859 2008/03/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