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샾 같은데서 그래픽 작업을 한 화면을 프로그램 할 때요,
숫자를 포샾에서는 그림자두 넣고, 명암두 주고 여러가지 효과를 넣자나요..
그걸 옮기려니깐..
어케 그림자는 라벨 복사해서 좌표를 우측 두칸, 아래루 두칸 검정색으루 해서 되겟는데요,
예전에 미술시간에 했던 원통 그려놓고 한쪽에서 빛이 들어온다고 가정하고
연필로 명암넣었던.. 그런 효과를 라벨에서 낼 수 있을까요?
(아 포샾이나 일러스트에서 그라디에이션 효과 같은거네용..)
웬지 없을듯해서요..
없으면 이거 숫자 이미지를 다 따서 하면 .. 웬지 성능상 문제가 있지 않을까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