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요즘 씨빌더6.0을 열공하고 있는데요
구구단을 1초 간격으로 하나씩 표현하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예를 들자면은 "1*1=1" -> Edit에 1초 나타내고
연속적으로 "1*2=2"->Edit에 나타내고.....
이런식으로 "9*9=81" 까지 나타내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타이머에 넣고 돌렸더니 마지막 "9*9=81"만 나오더라구요.
Memo1에서 확인해 보니 "1*1=1" 부터 "9*9=81"까지 한꺼번에 표현이 됩니다.
Sleep(1000); 를 써도 안되고....
한수 부탁드리겠습니다....
void __fastcall TfTest::Timer1Timer(TObject *Sender)
{
int a, b, c;
AnsiString str;
for(a=1;a<=9;a++)
{
for(b=1;b<=9;b++)
{
c=a*b;
str.printf("%d*%d=%d\n",a,b,c);
Memo2->Lines->Add( str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