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799] 구구단을 1초간격으로 Edit에 나타내기 질문입니다.
sunje [weeky] 1283 읽음    2008-03-20 09:47
안녕하세요...
요즘 씨빌더6.0을 열공하고 있는데요
구구단을 1초 간격으로 하나씩 표현하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예를 들자면은 "1*1=1" -> Edit에 1초 나타내고
연속적으로 "1*2=2"->Edit에 나타내고.....
이런식으로 "9*9=81" 까지 나타내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타이머에 넣고 돌렸더니 마지막 "9*9=81"만 나오더라구요.
Memo1에서 확인해 보니 "1*1=1" 부터 "9*9=81"까지 한꺼번에 표현이 됩니다.
Sleep(1000); 를 써도 안되고....
한수 부탁드리겠습니다....

void __fastcall TfTest::Timer1Timer(TObject *Sender)
{
int a, b, c;
AnsiString str;
    for(a=1;a<=9;a++)
    {
        for(b=1;b<=9;b++)
        {
            c=a*b;
            str.printf("%d*%d=%d\n",a,b,c);
            Memo2->Lines->Add( str );
        }

    }
}

+ -

관련 글 리스트
52799 구구단을 1초간격으로 Edit에 나타내기 질문입니다. sunje 1283 2008/03/20
52801     Re:구구단을 1초간격으로 Edit에 나타내기 질문입니다. 금목암 1359 2008/03/20
52803         Re:Re: 답변 감사드립니다...^^ sunje 1056 2008/03/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