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796]
Re:실행파일을 만들었을때 클래스 등록 에러가 나는데요..
또아리
[
]
1243 읽음
2008-03-20
09:11
컴파일 하실때 옵션에 Package->Build with runtime package 해제
Linking->use dynamic RTL 해제 하시고 만드셨는지요? 안하셨다면 검색해보시구 그리 만들어 보세요.
이승진 님이 쓰신 글 :
: 실행파일을 만들었을때 클래스 등록 에러가 나는데요..
: 해결방법이 없을까요....빌더가 설치 안된 pc에서 실행하면 그러네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2925
+
-
관련 글 리스트
52790
실행파일을 만들었을때 클래스 등록 에러가 나는데요..
이승진
1319
2008/03/19
52796
Re:실행파일을 만들었을때 클래스 등록 에러가 나는데요..
또아리
1243
2008/03/20
52804
Re:Re:실행파일을 만들었을때 클래스 등록 에러가 나는데요..
이승진
1230
2008/03/20
52809
해결 됐습니다..
이승진
1143
2008/03/2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