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766] Re:Re:ListView에서 탐색기나 다른 응용프로그램으로 Drop - 참고
마귀마귀 [] 1478 읽음    2008-03-18 23:44
글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일단 감사드립니다.
드랍을 하는 경로도 필요없고 파일만 복사가 되면 됩니다.
이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Target이 받아서 복사만 되는 방법이 있을까요?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빵집을 만든 양병규님이 델마당에 올려놓은 팁입니다.
:
: http://www.delmadang.com/community/bbs_view.asp?bbsNo=3&bbsCat=0&st=NN&keyword=%uC591%uBCD1%uADDC&indx=197482&keyword1=양병규&keyword2=&page=1
:
: 마귀마귀 님이 쓰신 글 :
: :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ListView를 윈도우 탐색기나 다른 응용프로그램으로 파일 형식으로 Drop할려고 합니다.
: : 어떻게 구현이 되어야 되는 지 잘 모르겠습니다.
: :
: : 탐색기에서 받아오는 건 현재 가능하나 나가는 것이 쉽지가 않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52759 ListView에서 탐색기나 다른 응용프로그램으로 Drop구현 알려주세요 마귀마귀 1127 2008/03/18
52764     Re:ListView에서 탐색기나 다른 응용프로그램으로 Drop - 참고 장성호 1204 2008/03/18
52766         Re:Re:ListView에서 탐색기나 다른 응용프로그램으로 Drop - 참고 마귀마귀 1478 2008/03/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