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자라서 도움이 필요해요.ㅠ.ㅠ...
궁금한게 있는데 여~엉..혼자 해 결을..못내겠어요
버튼을 눌러 popupmenu를 띄우게 만들었는데
버튼을 누르면 색깔을 바꾸게 해놨어요
그랬는데 팝업메뉴는 폼에서 임의 위치를 클릭하면 사라지는데
버튼색깔도 누르기전으로 반전해놔야하는데...팝업이 사라지는 것을 어떻게 알아챌 수가 있는거죠?
아시는분좀...꼭꼭..알려주세요.~
사용할수있는 코드이런거 있으면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clickbtn1(){
popm1->popup()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