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킹하는 방법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소스라도좀..
검색해도 잘 모르겠네요..정확하게 감을 못잡고 있으니 어렵군요..
civilian 님이 쓰신 글 :
: 시스템 전역으로 사용해야 한다면, 마우스 후킹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
: 또아리 님이 쓰신 글 :
: : 윈도우 화면에 마우스 위치의 절대값을 실시간으로 알고자 하는데 생각이 안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GetCursorPos() 쓰면 되겠는데 ...실시간으로 Label에 표시하고자 할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도와주세요.
: : 마우스가 움직일 때 화면의 절대 위치를 실시간으로 Label에 표시할 때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