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매번 많은 도움 받고있습니다.
이번에 처음보는 현상이 있어 질문드리고자 합니다.
내용인즉.. 빌더의 디버그 모드에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화면을 전환(Form1->Form2)할때 컨트롤들이
표시되는게 느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만 이상하게 실행파일만 단독으로 실행시키면 느리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습니다.
더군다나 빌더 툴만 실행시킨 상태에서 실행파일을 실행시키면 안느린데 빌더 툴만 끄면 이상하게
느려진다는 겁니다..
실행파일을 만든 환경(프로젝트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Linker에 Create debug information -> Unchecked
Use dynamic RTL-> Unchecked
Use debug libraries -> Unchecked
Compile Tab에서 Release 모드로 설정후 컴파일 했습니다.
처음보는 상황이라...난감한데요..
아시는분 꼭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