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hank you~ ㅎㅎ
위에 질문 올린거에도 답변해 주시면 정말 고마울텐데...
죄송하지만 조금만 더 도움을 부탁해도 될까요...? ㅎㅎ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TQRImage, TQRShape 를 이용하셔야 할겁니다.
:
:
:
: rrr 님이 쓰신 글 :
: : 여러가지 칸이 있는 문서의 양식을 작성중입니다.
: :
: : 이때 문서의 틀(frame)은 어떻게 그리나요?
: :
: : 일단 문서의 틀만 만들어놓고 그 위에 여러가지 컴포넌트를 추가하여 문서를 출력하려고 합니다.
: :
: : 일단 문서의 틀을 만들어야 하는데 잘 모르겠네요.
: :
: : 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