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명호.ASURADA 님이 쓰신 글 :
: 좀 오래 된건데... 어느 버전까지 지원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 Access 2003 까지는 해본 것 같습니다.
:
: 해독불능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 애절하게 엑세스 mdb파일 비밀번호 추출 프로그램 찾고 있습니다.
: : 제가 컴맹이라서..
: : 아무리 찾아도 찾아도 찾을 수 가 없네요.
: :
: : 고수님의 도움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컴맹입니다.
: :
: : 제발 어여삐 여기심에...... 프로그램 부탁드립니다.
: : changekh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