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뭘하시려는것인지?
:
: 이벤트 핸들러를 호출하기 위함인가요?
:
: 그럼 그냥 아래와 같이 호출해주면 됩니다.
:
: 1. BitBtn1Click(BitBtn1);
: BitBtn1Click(NULL);
:
: 클릭이벤트 핸들러 함수를 모르면 ...
: if(BitBtn1->OnClick) BitBtn1->OnClick(BitBtn1);
:
:
: 2. BitBtn1->Click();
: 이렇게 해도 되구요
:
: 3. Message를 보내서 구현하려면?
: BitBtn1->Perform(WM_LBUTTONDOWN,0,0);
: BitBtn1->Perform(WM_LBUTTONUP,0,0);
:
: 또는
: SendMessage(BitBtn1->Handle,WM_LBUTTONDOWN,0,0);
: SendMessage(BitBtn1->Handle,WM_LBUTTONUP,0,0);
:
: 이런식으로 하면 됩니다.
:
:
: ComboBox의 경우...
:
: OnChanged 이벤트는 DropDown 윈도우에서 나타나는 것이라서...
: SendMessage로 구현하기는좀 까다롭네요..
:
: 그냥 이벤트 핸들러 호출은?
:
: ComboBox1Change(NULL);
: ComboBox1Change(ComboBox1);
: 또는
: if(ComboBox1->OnChange)ComboBox1->OnChange(ComboBox1);
:
: CBN_EDITCHANGE 메세지에 Change호출하도록 되어있던데...
: dropdown 윈도우가 나타나야 하는 문제가 잇어서....
:
: 그냥 왕꼼수로는 아래와 같이 해도 됩니다.
: ComboBox1->Text=ComboBox1->Text+" ";
: ComboBox1->Perform(WM_CHAR,8,0);
: 그런데 이와같이 하면 itemindex가 바뀌어 버립니다.
:
: 그럼..
:
:
:
: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 특정 버튼과 ComboBox에 각가 Click Event와 OnChanged Event를 주고 싶은데..
: : WM_XXX 이 이름을 모르겠습니다.
: :
: : Clieck Event의 WM Message 이름 ?
: :
: : SendMessage(BitBtn_Start->Handle, WM_xxxxx, 0,0);
: :
: : SendMessage(BitBtn_Send->Handle, WM_xxxx,0,0);
: :
: : 적절한 윈도우 메세지를 알려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