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ivilian 님이 쓰신 글 :
: Database Desktop에서는 VarChar 형식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Char() 형식으로만 사용가능합니다.
:
: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 DB 에서 varchar(20) 같은 기능하는 것이 ..
: :
: : Database DeskTop 에서 Alpha 인가요..
: :
: :
: : 문자열로 잡아 줄때 VARCHAR 처럼 사용하고 싶은데..
: :
: : Database Desktop에서 어떤것을 사용하는지 모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