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633] [자답]컴포넌트 설치 중 질문입니다.
skjoon [skjoon] 1280 읽음    2008-03-10 14:40
이정구님 파일과 비교하던 중 제 패키지 파일에는 vcl.bpi 가 포함되지 않음을 확인하고 추가하였더니 빌드가 되네요.
저는 에디터에서 직접 문구를 입력하여 추가를 해줬습니다..
혹시 이정구님도 나중에 vcl.bpi를 수동으로 추가하신건가요?
더 연구해봐야겠습니다.

혹시라도 저같은 삽질 또 하실 분들을 위해서 그림도 올립니다.

skjoon 님이 쓰신 글 :
: XiControl 을 설치하고 있는데요.
:
: 새 패키지를 만든 후에 다운받은 델파이 소스파일을 중 XiControl.pas 파일을 Add 해서 빌드를 하니
:
: [Linker Fatal Error]Fatal: Unable to open file 'MENUS.OBJ'
: 라는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
: 빌더가 설치된 폴더를 검색하니 Menus.obj는 없고 Menus.dcu는 있네요.
: dcu가 델파일 컴파일 유닛이라는 뜻으로 알고는 있는데...
:
: 이것 저것 해도 안되서.. 이정구님께서 컴포넌트 자료실에 올려주신 패키지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빌드해보니 이건 제대로 되네요 ^^;;
: 혹시나 해서 bpk 파일을 열어서 제가 만든 파일과 비교를 해보고 있는데... 두 파일 사이에 다른 부분이 꽤 있네요.
: 제가 패키지를 잘못 만든 것인지...
:
: 델파이 컴포넌트 등록하기 위해 패키지를 만들때 주의할 점이 있는지요.. 아시는 분 계시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2629 컴포넌트 설치 중 질문입니다. skjoon 1274 2008/03/10
52633     [자답]컴포넌트 설치 중 질문입니다. skjoon 1280 2008/03/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