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 속성에서 바꾸는 것 말고,
Program 내에서 임의로 바꾸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예제도 못 찾겠고...
ShowSetupDialog() 로 변경하는 방법 까지는 찾았는데,
여기서 설정된 값들을 저장하거나, ini 파일에서 "COM2" 등을 읽어
설정해서 Open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그리고... 이런 Command를 쓰면 Error가 납니다.
왜 이럴까요?
Com1->StoreSettings(stRegistry, "HKEY_LOCAL_MACHINE\Software\Chk");
Com1->StoreSettings(stIniFile, "d:\test.ini");
아직 초보라 아는게 없습니다.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