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가 자동으로 생성해주는 전역 폼 포인터가 먹통이 되었네요.
예를 들어서 폼을 하나 생성하면 TForm1 이 만들어지고 전역 포인터로 Form1 을 주잖아요.
그런데 이게 OnCreate 까지는 제대로 동작하는데, 화면이 표시되고 난 이후에는
Form1->Caption = "caption"; 이라는 단순한 작업만 하려고 해도 에러도 안 나면서
아무 변화도 없습니다.
당황스럽네요;;;;
컴파일/링크는 이상없이 되고 다른 코드들은 정상 실행 되니까 VCL 내부적으로
뭔가 문제가 생긴 것 같네요.
원인을 아시는 분 계신가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