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NMFTP를 사용하다가 버그가 많다는 소리를 듣고 귀가 얇아서
바로 IdFTP로 바꿔서 사용해 볼려고 합니다;
NMFTP1->List(); 를 해서 OnNMFTP1ListItem 이벤트가 발생해서
여기서 ListBox1->Items->Add(); 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했었는데
IdFTP 에서 List를 사용하면 어떤 이벤트가 발생을 하게 되는건지
아니면 바로 ListBox로 나타낼수 있는건지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