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592] WebBroswer에서 *.pdf 나 *.xls 문서등을 볼때 화면 캡쳐는?
장성호 [nasilso] 1557 읽음    2008-03-07 10:13
바로 아래에 CppWebBrowser화면을 캡쳐하는방법에 대해 질문을 올렸었는데요...

그건 해결했습니다.
아래와같이...
void __fastcall TForm1::Button3Click(TObject *Sender)
{
     HRESULT hr;

    IViewObject *ViewObject;
    hr=CppWebBrowser1->Document->QueryInterface(IID_IViewObject,(void **)&ViewObject);
   // hr=CppWebBrowser1->DefaultDispatch->QueryInterface(IID_IViewObject,(void **)&ViewObject);

     if (SUCCEEDED(hr))
     {
        TRect rc=Rect(0,0,CppWebBrowser1->Width, CppWebBrowser1->Height);
        Image1->Picture->Bitmap->Width=CppWebBrowser1->Width ;
        Image1->Picture->Bitmap->Height=CppWebBrowser1->Height;
        OleCheck(ViewObject->Draw(DVASPECT_CONTENT, 1, NULL, NULL, Form1->Handle, Image1->Picture->Bitmap->Canvas->Handle,(const _RECTL *)&rc, NULL,NULL, 0));
        Image1->Repaint();
     }
}

그런데 여기서 정말 알고싶은게 하나더 있습니다.
WebBrowser가  *.ppt 나 *.xls ,  *.pdf등의 문서를 열어볼때..
해당문서 프로그램이떠서 WebBroswer안에서 보이는경우에
WebBroswer가 OLEContainer처럼 동작하는데...
이때  word나 Excel 등의 화면을 캡쳐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비슷한 방법으로 가능할것 같은데....

WebBrowser안에 올라온 OLE오브젝트의 IViewObject  인테페이스만 알수있으면 될것 같은데...
무슨방법 없을가요?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2592 WebBroswer에서 *.pdf 나 *.xls 문서등을 볼때 화면 캡쳐는? 장성호 1557 2008/03/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